장흥군산림조합, 조합원과 만남…찾아가는 간담회
상태바
장흥군산림조합, 조합원과 만남…찾아가는 간담회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7.04.2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수 조합장 “조합원 실질적 복지혜택위해 최선”

 
장흥군산림조합(조합장 이장수)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10개 읍면을 돌며 ‘2017조합원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경영성과 보고 및 간담회, 조합원 불편을 해결하기 위한 조합원과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장수 조합장은 “바쁜 농번기 철과 홍보부족에도 불구하고 1000여명의 조합원이 참석했다는 것이 뜻 깊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조합원으로써의 권리와 조합발전을 위한 발전방향 등의 건의사항 등을 통해 조합원에게 실질적 복지혜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성과보고회에서 ▲2016산림조합 운영 현황 및 2017산림조합 운영 계획 ▲ 일반사업 대리경영사업, 직영벌채 등 ▲산림경영계획서작성, 묘지관리사업, 표고종균 알선 ▲ 산림경영기반구축사업으로 임도사업, 사방사업, 산주.임업인 교육 등을 설명했다.
또 ▲신용사업 현황 ▲신용사업 예금, 비과세 종합저축, 대출금 등 관련을 소개하고 버섯종균 공급, 묘지관리, 산주조합원 가입신청, 임업용 면세유 공급, 산주를 위한 대리경영제도 시행, 환원사업 및 산림조합자립기반 확립을 위해 산림조합 중앙회와 전국 142개 조합이 공동출자하여 금년 3월부터 출시한 SJ산림조합 상조서비스를 소개하면서 산림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