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농협, 임시대의원회 개최
상태바
강진농협, 임시대의원회 개최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4.12.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5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승인

 

강진농협(조합장 진성국)은 지난달 29일 파머스마켓 2층 대회의실에서 임직원과 대의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사업계획과 수지예산 승인과 정관 개정을 위한 임시대의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사업부문별 주요 사업과 추진 방향을 설명하며, 목표 손익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 논의되었다.

이날 회의에서 2025년도 강진농협의 미래를 열어갈 네 가지 역점 사업을 제시했다.

100년 미래를 위한 본점청사 신축의 계획적인 추진, 1억 7천 7백만원의 추가예산을 편성한 교육지원사업의 내실화, 농산물 유통과 쌀귀리 가공사업 등 경제사업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재정비하여 경제사업의 한단계 도약 발전, 안정적인 경영 기반을 마련하고 조합원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상호금융활성화 및 경영안정화를 설명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운영평가 자문회의 실시 결과와 2025년도 외부 회계감사 선임건도 보고되며 농협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진성국 조합장은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처럼 기존의 틀에 갇힌 사고에서 벗어나, 혁신적이고 자립적인 자세로 강진농협을 국내 최고의 농협으로 발전 시키겠다” 며 “100년 미래를 준비하는 강진농협은 조합원과 지역 농업의 동반자로서 더욱 신뢰받는 조직이 될 것” 이라며 강진농협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