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의 성지 ‘늦봄 문익환 학교’ 신입생 모집
상태바
참교육의 성지 ‘늦봄 문익환 학교’ 신입생 모집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6.05.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봄동산 방문의 날…입학 관련 설명회 가져

 
지난 14~15일 늦봄문익환학교(늦봄학교)에서는 늦봄동산 방문의 날 및 학부모 나이테를 가졌다.
늦봄진학에 관심이 있는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학교를 알리기 위한 방문의 날(당일)과 학교 철학 및 늦봄교육을 공유하기 위한 재학생 학부모들의 나이테(1박2일)를 열었다.
이날 방문의 날에는 전국 각지에서 50여명의 예비학부모와 학생들이 참가하였고 나이테에는 학부모가족 60여명이 참여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늦봄동산 방문의 날은 늦봄학교 진학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학교 방문의 기회를 제공하여 학교와 학생생활을 알고 입학과 관련한 설명을 위한 날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학교를 방문한 예비 학부모들과 학생들은 수려한 풍광과 어우러진 학교 시설을 돌아보고, 늦봄학교의 교육과정, 학교 철학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방문자들은 아이들의 미래를 고민하는 교사들의 설명 하나하나를 체크하고 기록하고 사진에 담느라 분주했다.
2017년 신입생 원서 접수는 2016년 6월 2일(목)부터 6월 13일(월)까지 마감된다.
관심있는 학부모는 언제라도 학교에 문의하거나 방문하면 친절한 안내와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입학상담은 늦봄학교 홈페이지(http://www.bomedu.com/), 교무실(061 434 7212)로 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