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에이스(Ace)테니스 스포츠클럽 우수한 성적 거둬
상태바
강진에이스(Ace)테니스 스포츠클럽 우수한 성적 거둬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3.09.2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다경(강진중앙초4) 김예율(강진중앙초3) 선수 단식 공동 3위, 김명관(강진중앙초3) 선수 단식 준우승

 

강진에이스(Ace)테니스 스포츠클럽 소속 윤다경(강진중앙초4) 김예율(강진중앙초3) 김명관(강진중앙초3) 선수가 지난 15일~18일까지 순창공설운동장에서 열린 ‘2023년 말레이시아 주니어 테니스대회 파견 선발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강진에이스(Ace)테니스 스포츠클럽 소속 선수들이 여름방학 동안 덥고 궂은 날씨 속에서도 꾸준한 운동을 한 결과 좋은 결과를 맺었다.

지난 8월에는 김예율 선수가 2023. 꿈나무리그 2차 테니스대회 여자 10세부 단식 1위를, 9월 7일 대한테니스협회에서 주최 ·주관한 전국주니어테니스선수권대회에서는 윤다경 선수가 여자 10세부 단식 3위를 하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김명관 선수가 남자 10세부 단식 준우승, 윤다경·김예율 선수가 여자 10세부 단식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운동해준 선수들과 선수들을 지도한 이윤일 지도자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 강진군 엘리트 선수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는 강진군의 많은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며 열심히 노력하는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가 요구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