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 - 마약, 출구없는 미로입니다.
상태바
독자기고 - 마약, 출구없는 미로입니다.
  • 장강뉴스
  • 승인 2023.05.3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효범(강진경찰서 수사과 수사팀 순경)
고효범 순경
고효범 순경

마약은 인류 역사와 함께한 성분 중 하나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마약은 그만큼 많은 부작용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마약 사용은 체중감소, 심각한 건강 문제, 정신 건강 문제, 궁극적으로는 인생의 파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약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마약의 부작용에 대해 더욱 깊은 이해를 가져야 합니다. 마약 사용은 대부분 기분 변화와 흥분 상태를 일으키지만, 그것은 일시적인 것일 뿐이며, 마약 사용 후에는 우울증, 불안, 강박증, 악몽, 파괴적인 충동 등 다양한 정신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약 사용은 또한 체중 감소, 건강 문제, 호흡 장애, 근육 약화, 심장 및 뇌 손상 등 매우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약은 출구가 없는 미로와 같습니다. 한 번 마약에 빠지면, 그것을 벗어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마약 중독자는 자신의 삶을 희생하고, 가족을 떠나고, 사회에서 소외되어 있습니다. 마약 중독자는 자신의 삶을 지배하고, 자신의 가치관과 목표를 잃어버립니다.

마약 중독자는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마약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마약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여 마약 중독자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마약 사용자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면, 심리 상담, 신체적 지원, 재활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마약 사용을 반드시 지양해야 합니다. 마약은 건강과 삶을 파괴할 뿐이며, 마약 중독자는 출구가 없는 미로에 빠져 있습니다. 마약 사용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야 될 것입니다.

마약은 출구없는 미로입니다. 시도조차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