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 강경일 정남진장흥농협 조합장
상태바
2023년 신년사 - 강경일 정남진장흥농협 조합장
  • 장강뉴스
  • 승인 2023.01.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경일 조합장
강경일 조합장

다사다난했던 임인년이 저물고 희망찬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어느덧 일상이 되어버린 코로나 시대에 올해도 변함없이 새해 인사를 드릴 수 있는 일상이 너무나 소중하게 여겨집니다.

항상 변함없는 마음으로 우리 정남진장흥농협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조합원님과 농협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우리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올 한 해도 바라는 소망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 합니다,

지난해 돌이켜 보면 우리 농협에 있어서 대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끝이 보일 것 같았던 코로나19가 재 확산되고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으로 경제 상황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고 금융시장 금리인상 등 쌀 값 하락으로 우리 농협 경영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항상 든든히 지원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조합원님 과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이고 열정으로 일하는 임직원이 있었기에 잘 이겨 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중력이산(衆力移山)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서로가 힘을 합하면 태산도 옮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지난 한해 모든 임직원은 서로 힘을 합하면 태산도 옮길 수 있다는 중력이산(衆力移山) 이라는 말처럼 어렵고 힘든 환경에서도 이 상황을 걸림돌이 아닌 디딤돌로 생각하여 진취적으로 사업에 매진한 결과 미곡처리장 적자 찰벼 적자 감수하고도 건전결산을 이루어 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이룬 및 바탕에는 우리농협을 항상 이용해 주시는 조합원 및 농협가족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이 있었다는 사실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더욱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2023년 역시 저희 임직원 일동은 견인불발(堅忍不拔 큰 어려움의 위기 속에서도 끝까지 인내하여 극복한다) 의 정신으로 금융 경제위기를 반드시 극복하여 이겨낼 것이며 조합원의 삶의 질을 더욱 높여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계묘년 새해 더욱 건승하시고 행복과 함께 하시길 바라며 소원하시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