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청소년참여기구 7월 정기회의 진행
상태바
장흥군 청소년참여기구 7월 정기회의 진행
  • 장강뉴스
  • 승인 2022.07.14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청소년수련관(관장 하주자)은 지난 9일 청소년참여기구(장흥군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7월 정기회의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청소년참여위원회는 2022년 정책제안의 날을 개최하기 위해 위촉식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인 회의를 진행하였고 올해는 <우리가 원하는 W(Wwlfare복지).E(Enviroment환경)>주제로 정했다.

이 날은 청소년복지, 장흥군 그린도시화, 청소년 활동 활성화 등 3가지로 나뉘어 담당자배정 및 자료조사를 진행하고 제안서 기초를 작성하였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위촉식을 시작으로 청소년수련관 운영 및 프로그램과 시설 모니터링을 통해 6월 기관장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날의 정기회의 안건으로는 장흥군청소년수련관 이용욕구조사 설문 항목 만들기/ 이용욕구조사를 위한 이벤트 계획/ 수련관 프로그램 모니터링/ 교류활동에 대한 회의를 진행하였다.

이용욕구조사를 위한 이벤트 일정은 8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3일간수련관에서 진행되며 참가한 청소년에게 라임에이드와 홍보물품을 나누어주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에 수련관은 프로그램(목공예 프로그램, 바리스타 프로그램, 퍼스널 컬러&메이크업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을 7월 15일(금)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 예정이며, 프로그램 신청 시 참여자가 2개 이하의 프로그램만 신청 가능하다고 한다.

8월에는 청소년 수련캠프가 진행될 예정으로 여름방학동안 장흥 지역 많은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