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 더불어민주당 장흥군수 후보 핵심공약 발표
상태바
김성 더불어민주당 장흥군수 후보 핵심공약 발표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2.05.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후보자 등록마치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김성 장흥군수 후보
김성 장흥군수 후보

민선 6기 장흥군수를 지낸 김성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장흥군수 후보 공천을 받아 지난 12일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김 후보는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시작에 앞서 핵심공약을 발표했다.

첫번째 공약으로 코로나 19 극복에 고생하신 군민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8세 이상 군민에게 코로나 극복 위로금 20만원 씩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둘째, 바이오 산단 분양율을 80% 이상으로 끌어 올려 1,5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청년 농업인 육성 정책을 확대하여 2026년까지 인구 4만 명을 회복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셋째, 국비 예산 확보에 총력을 경주하여 예산 7천억 원 시대를 열어가겠다. 넷째, 역사․문화 보존 및 어머니 테마공원과 정남진을 통일 시작의 땅으로 발돋음 시키는 등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관광객 5백만 명 시대를 열어갈 계획이다.

다섯째, 군민의 70% 이상이 종사하고 있는 농수축임산업 육성 예산을 35%로 확대하겠다.

여섯째, 아동부터 노인까지 계층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군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장흥을 만들어 가겠다.

일곱째,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 등 믿음을 주는 책임행정 구현과 군민과 함께하는 군정으로의 혁신 등을 핵심 공약으로 제시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장흥군수 후보 예비경선이 절차상 문제로 재경선이 실시되었으나 김성 후보가 두 번 모두 1위를 차지하였으며, 결선에서도 경쟁 후보가 불공정 경선을 이유로 재심을 신청하였으나 기각되는 등 치열한 경쟁과 난관을 극복하고 더불어민주당 장흥군수 후보로 확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