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하늘빛수목정원 ‘제8회 튤립축제’ 개최
상태바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제8회 튤립축제’ 개최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2.04.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코로나로 지친 마음 튤립 향기로 힐링하세요~

코로나19로 온 세상이 움츠러든 요즘 장흥 하늘빛수목정원에 튤립이 꽃망울을 터트러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달래주고 있다.

전남 제8호 민간정원으로 지정된 장흥 하늘빛수목정원에서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제8회 튤립축제’가 개최된다.

장흥 하늘빛수목원에 튤립이 아펠톤(적색), 핑크아더(분홍), 프리삼(백색) 등 형형색색 만개한 튤립이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달래주고 튤립 향기로 힐링할 수 있도록 조성돼 있다.

장흥 용산면 함지봉 자락에 위치한 하늘빛수목정원은 약 10만㎡ 규모의 정원에 편백숲과 야생화 단지, 글램핑장, 야외 커피숍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하늘빛수목정원 내에는 300여종의 수목과 1,000여종의 다양한 야생화·초화류가 어우러져 있다.

튤립뿐만 아니라 1,000여종의 꽃나무와 야생화가 수목원 곳곳을 수놓으며 화사한 봄 풍경을 담아내고 있다.

다채롭게 꾸며진 수목원 뒤편으로는 편백숲이 넓게 펼쳐져 있어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다.

편백숲 한쪽으로는 글램핑장이 들어서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주재용 대표는 “철저한 코로나 방역으로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힐링할 수 있는 튤립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튤립과 자연의 꽃 향기와 봄기운을 담아냈다” 며 “많은 관광객들이 정원에 오셔서 봄 향기로 샤워도 하고, 봄기운 가득 담아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문의는 061)862-2000로 하면 자세한 내용을 설명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