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장동초, 온라인 생방송 졸업식 열어
상태바
장흥 장동초, 온라인 생방송 졸업식 열어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2.02.2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 장동초(교장 이주영)는 지난 15일 제80회 졸업식을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2020학년도에 이어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으로 인해 학생들의 등교수업이 어려워져, 당초 졸업생만 참여하는 졸업식을 계획하였으나 온라인 졸업식으로 변경되었다.

생에 한 번 뿐인 초등학교 졸업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어 졸업생들은 다소 풀이 죽은 듯 했으나, 지역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이 함께하는 졸업식에 금방 웃음을 되찾았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졸업생들을 축하하기 위하여 장동 죽재사, 제암산 식당, 의용소방대, 새마을 부녀회, 번영회, 청년회, 제암회, 이장자치회, 자율방범대, 용두농협까지 많은 지역 기관과 단체에서 장학금을 전달해주었다. 또한 2022학년도에 입학할 학생들을 대상으로한 장학금도 함께 지급하였다.

장동초등학교 이주영 교장은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대외 초대장 발송 및 안내를 모두 취소하고 자체 운영으로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잊지 않고 학교를 찾아 마음을 전해주시는 각 기관과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이지영 회장은 “지역의 학교에 대한 따뜻한 애정과 관심 덕에 늘 든든한 것 같다. 2022학년도에는 많은 신입생들이 함께 사랑을 나누어 받았으면 좋겠다”며 감사와 기대를 표하였다.

작은학교살리기추진위원회의 2021학년도 전교생 체육복 지원에 이어, 졸업식과 입학식 지원 등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자라나는 장동초등학교 학생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