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중앙로상가, 풍성한 송년 사은행사
상태바
강진군 중앙로상가, 풍성한 송년 사은행사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1.12.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행운의 골드바 경품행사, 점포별 감사 세일

 

강진군은 지난 13일부터 31일까지 강진읍 중앙로 상가 일원에서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맞아 1년 동안 이용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은품 증정, 행운의 골드바 경품행사, 점포별 감사 세일, 행운의 빛거리 조성 등 실속있는 쇼핑과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행사는 20일부터 26일까지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행사장에서 운영되고, 상가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꽝 없는 룰렛 게임으로 화장지, 사발면, 섬유유연제, 키친타올 등 푸짐한 사은품을 하루 150명 한정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점포별로 최대 80~10% 할인, 균일가 판매, 사은품 증정 등 감사 세일도 12월 13일부터 31일까지 시행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고객 5명에게 순금 1돈 골드바를 증정하는 행운의 골드바 경품 행사도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중앙로상가 상인회는 올해부터 송년 분위기 조성과 희망의 새해를 맞이한다는 의미를 담아 상가 곳곳에 경관 조명을 설치하는 등 행운의 빛거리를 조성할 예정이다. 행운의 빛거리는 올해 시범적으로 조성하고 보완한 후 매년 운영할 계획이다.

김동삼 상인회장은 “올 한해 중앙로상가를 애용해 주신 고객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에 항상 감사하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