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노인복지관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상태바
장흥군 노인복지관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1.11.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생 55명의 작품 189여점, 12월 10일까지 전시

장흥군은 지난 26일 장흥군 노인복지관에서 2021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작품 전시회는 도 공모 프로그램(수묵화, 그린테라피, 종이공예) 수강생 55명의 작품 189여점과 자율이용 프로그램 7개반 중 4개반(서예1반, 서예2반, 수채화, 한글문해) 수강생 36명의 작품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실버바리스타반에서는 작품전시회 첫날 수강생들의 원두커피 핸드드립 시연과 함께 직접 만든 원두 드립백 증정 행사를 가지고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아온 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이번 작품 전시회는 장흥군 노인복지관의 2021년 한 해 동안의 프로그램 활동을 마무리하며 그 동안 익힌 재능과 솜씨를 선보이는 참여의 장으로 마련되었으며 작품 전시회 참여한 어르신들은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서로를 격려하는 등 즐기는 모습이었다.

수묵화 프로그램 어르신께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시회를 통해  우리 모두 주인공이 되어 함께 해온 시간들을 되새기며 올해를 갈무리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주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충만한 노년기를 위해 배움의 기회가 다양하게 주어지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작품 전시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출입자 방문등록, 열체크, 손소독 등 방역수칙 준수 하에 백신2차 접종 완료자에 한하여 12월 10일까지 장흥군 노인복지관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