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활동 건강 꾸러미’로 코로나 19 우울감 해소
상태바
‘체험활동 건강 꾸러미’로 코로나 19 우울감 해소
  • 조창구 기자
  • 승인 2021.04.2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회사법인(주)뷰티팜, ‘하바리움 무드등 키트’ 인기

강진군의 농촌융복합 인증경영체인 농업회사법인 ㈜뷰티팜에서 꽃을 이용한 체험활동 건강 꾸러미인 ‘하바리움 무드등 키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하바리움 무드등 키트
하바리움 무드등 키트

‘하바리움 무드등 키트’는 꽃을 활용한 생활 공예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정서 안정과 집중력 향상은 물론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강진군의 수국 생산농가인 농업회사법인 (주)뷰티팜은 지난해 농촌융복합인증 최우수 경영체로 선정된 경영체로 코로나 19 이전에는 체험객이 1,000여 명 이상 방문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해 왔으나, 현재는 체험객이 뚝 끊기 상황이다.

이에 꾸러미 판매를 통해 농업경영체의 판로를 개척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했다.

체험활동 건강 꾸러미 구매는 전라남도 온라인쇼핑몰 ‘남도장터(www.jnmall.kr)’ 에서 할 수 있으며 ‘전남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TV’ 유튜브 채널 또는 남도장터에 업로드 된 영상을 시청하며 체험을 할 수 있다.

송승언 친환경농업과장은 “하바리움 무드등을 통해 비대면 체험활동 활성화로 인증경영체의 소득이 증대되고,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환하게 밝히는 등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