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진새마을금고 장학기금 전달 및 우수회원 표창장 수여
상태바
정남진새마을금고 장학기금 전달 및 우수회원 표창장 수여
  • 조창구 기자
  • 승인 2021.04.13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기금 1000만원 기탁

 

정남진새마을금고(이사장 한용현)는 지난 9일 관산지점 3층 회의실에서 장흥군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및 장학금 2,400만원과 우수회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정남진새마을금고는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장흥군 인재육성장학기금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장흥군 4개 장학회(청운.대덕.부용.회진)에 각 100만원씩, 회원자녀 대학생 5명에게 각 장학금 150만원씩, 고등학생 5명에게 각 장학금 50만원씩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우수회원 및 직원에게도 표창장과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였으며, 전국새마을금고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선정된 김영실 회원님이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 회장상을 받는 영애를 얻었다.

정남진새마을금고 한용현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우 힘겨운 상황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과 꿈을 펼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정남진새마을금고 임직원은 장흥군 인재육성 뿐만 아니라 회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남진새마을금고는 2014년 12월 관내 5개 금고가 자율 합병을 통해 탄생한 이래 7천8백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관내 굴지의 금융기관이다.

또한, 지역의 불우이웃 등에게 현금과 쌀을 전달하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22년째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지금까지 6회에 걸쳐 총 5천5백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 발전과 사회 환원에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