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제19기 이종헌 고문, 의장(대통령)표창 전수
상태바
민주평통 제19기 이종헌 고문, 의장(대통령)표창 전수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1.02.2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남지역회의(부의장 한상원)는 지난 22일 목포신안비치호텔에서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위한 평화통일 기반 구축 활동이 탁월한 자문위원과 공무원의 공적을 치하하기 위해「2020년 전남지역 의장표창 전수식」을 실시하였다.

이종헌 고문
이종헌 고문

이번 의장표창 전수식에서 강진군협의회는 제18기 협의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19기 고문으로 활동 중인 이종헌 자문위원이 지역사회 평화통일 기반구축과 통일공감대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의장(대통령)표창을 전수 받았다.

의장(대통령)표창을 전수 받은 이종헌 고문은 “평화공감 확산운동과 평화통일을 위해서 함께해온 자문위원님들께 감사드리다.”는 인사와 함께, “지역사회에서부터 뜻을 함께 모아 역량을 발휘할 때 통일의 꿈은 이루어질 수 있다.”며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동참을 호소했다.

민주평통은 매년 지역사회 평화통일 기반 구축과 평화공감 확산에 기여한 자문위원을 대상으로 의창표창을 전수하며, 강진군협의회는 자문위원 역량강화를 위한 자문위원 연수와 부산금정구협의회와의 자매결연, 지역사회 평화공감 확산을 위한 강연 및 캠페인, 미래사회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평화 감성과 통일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평화공감사업(골든벨 . 토크콘서트 . 견학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