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공무원노조, 베스트 공무원 선정
상태바
강진군공무원노조, 베스트 공무원 선정
  • 조창구 기자
  • 승인 2020.12.3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재영 해양산림과장 . 서현미 보건소장 . 황인준 칠량면장
김경국 원예특작팀장 . 김영실 예산팀장 . 이재광 도암부면장
위) 전재영 과장 / 서현미 보건소장 / 황인준 면장---아래) 김경국 팀장 / 김영실 팀장 / 이재광 부면장
위) 전재영 과장 / 서현미 보건소장 / 황인준 면장---아래) 김경국 팀장 / 김영실 팀장 / 이재광 부면장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진군지부(지부장 김재명)가 강진군청 조합원을 대상으로 귀감이 되는 베스트 공무원 6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간부 베스트 공무원은 해양산림과 전재영 과장, 보건소 서현미 소장, 칠량면 황인준 면장이 선정되었고 팀장급 베스트 공무원은 친환경농업과 김경국 원예특작팀장, 기획홍보실 김영실 예산팀장, 도암면 이재광 부면장이 선정되었다.

지난 12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조합원 추천을 받아 2차에 걸친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하였다.

노조에 따르면 1차 심사는 전체 조합원을 대상으로 간부 공무원(5급 이상)과 팀장급(6급) 후보자를 그룹별(사업부서, 지원부서, 읍면)로 추천받아 간부 공무원은 상위 득표 3위까지 팀장급 공무원은 상위 득표 6위까지를 최종 심사대상자로 선정하고 최종 심사에서는 노조 대의원 및 운영위원 26명의 심사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김재명 강진군지부장은 “베스트 공무원 시상은 배려와 소통을 실천하는 공직자상을 구현해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기여 할 것이라 말하면서 부정부패 없는 국민의 공무원으로 바로 설 수 있도록 노조의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강진군 공무원 노조는 강진군청 공무원의 건강한 역량이 구성원 각자가 지닌 역량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들어 주민에게 더욱 봉사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2016년부터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