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자원봉사자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
상태바
강진군 자원봉사자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0.12.0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강진군자원봉사자대회 성황리에 마쳐

‘2020 나눔! 제8회 강진군 자원봉사자 대회’가 지난 25일 강진군 국민체육센터 제1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한해 동안 나눔과 실천으로 자원봉사 활동에 헌신한 봉사자를 발굴해 격려하고 나눔 문화에 대한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개최됐다.

기념식에서는 헌신적 봉사로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대한어머니회 강진군지회(회장 이순심) 외 5개 단체와 강진읍 임수정 씨 외 11명의 유공자가 군수 표창을 받았다.

강진읍생활개선회 임숙자 부회장, 강진로타리클럽 외 3개 단체가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기념식 후, 2021년 지역의 발전과 도약을 도모하는 뜻을 담아 2021포기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가 관내 어려운 이웃 400가정과 복지시설 20여 곳 등에 전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강진주류 대표 김호제 아너가 김장 담그기에 써달라며 5백만 원을 기부했으며, 석화미용실 박부접 원장이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1백만 원을 기탁하면서 희망2021나눔캠페인의 첫 스타트를 끊었다.

또한 자원봉사자대회를 위해 병영면 신득용 이장단장이 컨테이너 박스를 기부하고, 강진양로원 김현미 국장이 귤 5박스, 여성단체협의회에서 간식(치킨, 과일)을, 떡떡쿵덕쿵에서 간식(떡)을 기부해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