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위성곤 국회의원(제주 서귀포시)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위성곤 국회의원(제주 서귀포시)
  • 장강뉴스
  • 승인 2020.11.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론직필의 강인함으로 공정한 보도를 하는 언론"
위성곤 국회의원
위성곤 국회의원

장강신문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7년 간 ‘정다운 이웃소식’을 전하겠다는 일념으로 현장을 누비며 지역의 대소사를 발 빠르게 전해주며 고생해주신 임순종 대표님을 비롯하여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사회를 평가할 때 언론이 얼마나 공정한가, 서민과 사회적 약자를 얼마나 잘 대변하는가, 얼마나 정의로운가라는 가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한 점에서 지역 언론은 해당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주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면서, 새로운 지역문화 창달에 이바지하는 것이 그 사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의 시대, 지역 언론의 역할은 심도 있는 보도와 분석을 통해 미래를 내다보는 비전을 제시하고 주민자치의 올바른 방향을 이끄는 공익적 사명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장강신문이 앞으로도 지금껏 해온 것처럼, 정론직필의 강인함을 바탕으로 보다 공정한 보도와 지역 신문으로써의 차별화된 컨텐츠를 앞세워, 지역민 곁에 함께 하는 애독지로 거듭나기를 바라며 또한, 장흥과 강진, 양 지역 간의 화합과 소통의 오작교가 되어 더불어 잘 사는 고장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

장강신문의 창간 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장흥·강진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통합과 소통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장강신문을 사랑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과 장흥·강진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