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김남국 국회의원(안산시 단원구을)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김남국 국회의원(안산시 단원구을)
  • 장강뉴스
  • 승인 2020.11.2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며 이웃과 함께하는 신문"
김남국 국회의원
김남국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남국(안산시 단원구을)입니다.

장강신문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언론으로서 입지를 견고히 해온 장강신문의 노력과 열정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지금의 장강신문으로 성장해오기까지 고생해오신 임순종 대표님을 비롯해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강신문은 지난 7년 동안 장흥군의 지역 언론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민의 소통창구로 역할을 해왔습니다.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며 이웃과 함께 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역신문은 종이신문의 급격한 위축과 중앙지, 포털 위주로 왜곡된 디지털 뉴스 시장에서 설 곳을 잃으면서 위기를 맞았습니다.

그러나 지역신문의 중요성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성숙하고 발전된 민주주의와 지방자치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역 언론의 존재와 활동이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장강신문이 지역 사회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나아가 지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여 지방자치 실현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수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역민의 여론을 수렴하고, 지방자치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지역 언론의 표상으로 거듭나기를 응원합니다.

끝으로 장강신문의 모든 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리며, 장강신문 모든 식구들에게 다시 한번 창간 7주년 축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