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진새마을금고,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념품 증정
상태바
정남진새마을금고,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념품 증정
  • 조창구 기자
  • 승인 2020.11.1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남진새마을금고
정남진새마을금고

정남진새마을금고(이사장 한용현)는 코로나19로 인한 내수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새마을금고중앙회와 정남진새마을금고에서 기념품을 준비하여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장흥군 지역상권에서 새마을금고 체크카드로 5만원(누적합계가능)이상 사용하는 회원에게 2020년 11월 16일부터 12월 11일까지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사업은 『가치해요, MG와 같이』라는 슬로건으로 새마을금고중앙회의 ‘내수경제 활성화 지원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한 내수경제의 심각한 피해극복을 위해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등을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서 새마을금고 중앙회 심의를 거쳐 우수금고로 선정된 새마을금고에서 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정남진새마을금고가 선정되어 우리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새마을금고 체크카드로 5만원이상 사용 후 영수증을 본·지점 사무실에 제출하는 회원에게 기념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정남진새마을금고 한용현 이사장은 “새마을금고는 상부상조 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한 금융 협동조합으로서 지역주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새마을금고 목적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상인과 지역발전을 위해 정남진새마을금고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며 회원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