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 봉사활동
상태바
강진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 봉사활동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0.09.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환 이사장 “취약가구 주거환경 개선 앞장”

강진신협(이사장 문경환)은 지난 19일 강진군 대구면 계율길 관내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구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는 친환경 한지벽지와 장판지를 활용해 아동·청소년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신협사회공헌재단의 후원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협력으로 작년부터 시작된 전국단위 프로젝트다.

이와 함께 강진신협에서도 작년부터 시행한 저소득가정 청소년 공부방꾸며주기 사업을 같이 실시하여 더욱 빛이 났다.

특히, 올해 사업은 강진신협 임직원들이 관내 어려운 환경의 저소득 가구를 직접 발굴하고 봉사까지 참여해 더 큰 의미가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강진신협 문경환 이사장을 비롯한 모든 직원과 강진탐진로타리클럽 회원, 강진군 대구면사무소 직원이 봉사활등을 함께 했으며, 전선교체, 전등교체, 화장실 수리, 책상설치, TV설치, 집안 내·외부 청소와 벽지장판 도배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문경환 이사장은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작은 봉사활동이지만 모두 함께해서 더욱 뜻깊은 봉사활동이었다” 며 “아이들이 보다 즐겁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 강진신협 임직원들의 마음이다. 강진신협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의 행보를 함께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