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한국암웨이미래재단, 저소득층 아동에 영양제 기탁
상태바
장강신문-한국암웨이미래재단, 저소득층 아동에 영양제 기탁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0.08.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가정환경 아동들 건강 위해 영양제 400만원 상당 장흥군에 전달
김채종 국장/방지영 주민복지과장/임순종 대표/정종순 군수/조창구 국장/김종민 부장
김채종 국장/방지영 주민복지과장/임순종 대표/정종순 군수/조창구 국장/김종민 부장

장흥지역 장강신문과 한국암웨이미래재단은 지난 4일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는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400만원 상당의 영양제를 장흥군에 기탁했다.

장강신문과 한국암웨이미래재단은 지난 6월 ‘2020년 꿈을 품은 아이들 장흥 지역 희망 완성 캠프’ 사업으로 장흥군 저소득층 아동 10가구를 대상으로 3,200만원 상당의 컴퓨터, 책걸상, 옷장, 도배 장판 등을 지원했다.

당초 7월 중 국민대 교수를 초빙해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공부방 전달식 및 희망 완성 캠프를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9월로 행사를 연기했으나 더위에 지친 아이들을 위해 영양제를 기탁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장강신문 임순종 대표는 “이번 기탁물품이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에 대한 지원을 더욱 늘려 몸도 마음도 건강한 미래를 이룰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해 노력하겠다”며 “뜻을 함께 해주신 장강신문과 한국암웨이미래재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