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체육회, 체육 꿈나무 육성 기부 릴레이 전개
상태바
강진군체육회, 체육 꿈나무 육성 기부 릴레이 전개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0.08.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배드민턴협회 협약을 시작으로 게이트볼, 골프협회로 이어져

강진군체육회에 지역 출신 체육 꿈나무 육성을 위한 기부활동이 줄을 잇고 있다.

기부 전달 제1호 강진군배드민턴협회(회장 주민욱)는 지난 6월 5일 강진 청자 배 남녀배드민턴 동호인대회에서 강진군 출신 체육 꿈나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체육용품 지원을 약속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특히, 이날 3명의 체육 우수 학생을 선정해 1차적으로 체육용품을 전달했다.

이어 지난 6월 26일 제20회 강진군수배 게이트볼대회에서는 강진군체육회(회장 박건량)와 강진군 게이트볼협회(회장 손홍식)가 지역 우수 체육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체육용품을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기부 전달 제3호로는 강진군 골프협회(회장 이봉석)가 동참했다. 7월 27일에 강진군체육회 사무실에서 강진군 출신 엘리트 체육선수 5명을 선정해 체육용품을 전달하겠다는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진군의회 위성식 의장과 배홍준 부의장, 김주훈, 이민주, 노치경, 이용란, 이남영, 김종성, 김병옥, 김희경 체육회 부회장이 참석해 격려의 자리가 됐다.

박건량 강진군체육회장은 “기성세대 종목별 협회장님들이 지역 출신 체육 꿈나무들이 더욱 기량을 펼쳐나갈 수 있는 좋은 기틀을 마련해 주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강진의 우수한 인재들이 활발히 자신의 역량을 펼쳐나갈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전지훈련 전국대회 유치에 어려움이 많지만, 강진군민과 체육발전을 위해서 스포츠 마케팅에도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