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진장흥농협, 농산물 꾸러미 세트 ‘성황리 판매’
상태바
정남진장흥농협, 농산물 꾸러미 세트 ‘성황리 판매’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0.06.1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파티 삼겹살 세트 / 무농약 생표고버섯 세트 ‘인기’

정남진장흥농협(조합장 강경일)은 ‘홈파티 삼겹살 세트’ 및 ‘무농약 생표고버섯 세트’ 등 정남진장흥농협에서 마련한 농산물 꾸러미 세트가 성황리에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침체되고 외부활동이 제한되는 가운데 전라남도, 전남교육청, 도내 22개 시군이 협업을 통해 <남도장터 학생가정 농산물 꾸러미 세트 구매 포인트 지급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정남진장흥농협은 삼겹살과 쌈 채소, 무농약 생표고버섯, 참외, 방울토마토 등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신선하고 알찬 상품들로 구성된 농산물 꾸러미 세트를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현재 시행 중인 학생가정 농산물 꾸러미 구매 지원 사업은 전라남도 농산물 쇼핑몰 남도장터(www.jnmall.kr)에서 학생 1인당 4만 포인트 씩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사업이며 지난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하여 7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정남진장흥농협 강경일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침체되고 학생들이 정상적으로 등교하고 있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과 같은 학생가정 농산물 꾸러미 지원 사업을 통해 농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학생들에게도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며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사람들이 깊은 시름에 빠져 있는데 더욱 희망을 불어 넣는 사업을 전개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