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기독교연합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식 개최
상태바
강진군기독교연합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식 개최
  • 서호민 기자
  • 승인 2020.01.2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기독교연합회 제39차 정기총회 및 2020년 신년하례식이 지난 15일 도암면에 소재한 지석교회에서 열렸다. 제39차 정기총회는 강진제일교회 조규철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마량교회 이자섭 연합회장의 '말씀을 듣고 다 우는지라'라는 주제로 설교가 진행됐다.

정기총회에 이어 열린 정기총회에는 강진군기독교연합회 2019년도 결산·사업 안건이 상정됐다. 총회 안건으로는 지난 1년간 추진한 부활절 연합예배, 장강영 체육대회, 베트남 우물파기 지원, 강진기독사 발간, 성탄 트리 점등 등이 보고돼 결의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진군기독교연합회의 2020년도를 이끌어 나갈 신임임원 선출이 진행됐다. 강진군기독교연합회장에 지석교회 채일손 목사가 추대했다. 부회장에는 강진제일교회 조규철 목사, 강진읍교회 김상수 장로, 총무는 송천교회 김광식 목사가 선출됐다. 서기는 송학교회 변남식 목사, 회의록 서기는 강남교회 박상조 목사, 회계는 순복음좋은교회 문종명 목사, 감사에는 마량교회 이자섭 목사, 영광교회 이현옥 장로가 각각 선출됐다.

또한 2020년도 사업안이 상정돼 강진기독교회사 발간, 베트남 우물파기 지원, 늦봄학교 후원, 부활절 연합예배, 청자골 어린이날 후원, 광복절 연합예배 등 23개 사업을 결의했다. 총회 후에는 총무 김광식 목사의 사회로 신년하례회를 시작했다. 황주홍 국회의원, 이건섭 부군수, 문춘단 군의회부의장, 김보미 의원, 김선우 경찰서장이 신년하례식에 참여해 덕담을 주고 받으며 한해의 시작을 알리는 시간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