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홍 의원, 의정 보고대회
상태바
황주홍 의원, 의정 보고대회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8.07 0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2시 장흥군민회관, 13일 오후 2시 강진아트홀 개최

▲ 황주홍 국회의원
새정치민주연합 황주홍(장흥․강진․영암) 국회의원이 의정활동 보고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12일 열리는 장흥군 의정보고 행사에는 김성 군수, 곽태수 의장, 박안수 농협 군지부장, 강경일 장흥군 조합장 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조합장과 장흥군민들이 참석 할 예정이다.
이어 13일 열리는 강진군 의정보고 행사에는 강진원 군수, 김상윤 의장, 김행춘 농협 군지부장, 문경식 강진군 조합장 협의회장을 비롯해 각 조합장과 강진군민드링 참석 할 예정이다.
황 의원은 초선이지만 그동안 “초선 같지 않은 활기찬 의정활동”으로 전국적으로 큰 주목을 받아 왔다. 19대 국회 법안 대표발의 건수가 전체 국회의원들 중 최상위권에 해당하며, 국정감사에서는 정부 정책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대안 마련으로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매주 2~3건의 보도자료를 작성하여 국민들의 궁금증, 알 권리를 해소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국민들을 대변하고자 노력하여 여러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지역구 활동과 지역 예산 확보에도 남다른 열정을 보여온 것으로 긍정 평가 받고 있다.
황 의원은 의정 보고대회를 앞두고 “‘일하고, 일하고, 또 일한다, 오직 그것 뿐이다.’ 라는 신념으로 군민의 삶을 보다 더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군민과 지역발전을 위해 뛰고 또 뛰겠다는 각오를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라고 의지를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