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샘을 자극하는 여름철 별미 - 냉면
상태바
침샘을 자극하는 여름철 별미 - 냉면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6.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이칼국수 「쟁반회냉면」 인기 절정

손님들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최고의 맛” 극찬

 
잘 되는 식당에는 그 집만의 필살기가 하나씩은 있다.
그 비법을 만들어내기 위해 주인장이 가족에게까지 비밀로 하며 실시한 실험이 수십 번, 그 시간이 수년은 될 것이다. 그렇게 도전과 좌절의 세월 끝에 짜자잔~ 하고 내놓은 음식에 손님들이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더위가 시작된 요즘, 입맛을 자극하는 음식은 역시 냉면이다.
옥이칼국수에는 쟁반위에 비빔형태의 푸짐한 쟁반회냉면이 침샘을 자극한다.
양념장과 야채, 가오리회 등 면발위에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견과류가 잘 조화된 쟁반회냉면. 입에 착 감기는 탱탱한 면발과 톡톡 씹히는 견과류와 야채가 매콤함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한 번 맛보면 헤어나오기 힘들 정도로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
특히, 넉넉한 양념장에 골고루 비빈 가는 면발부터 맵지 않고 새콤달콤한 맛, 그리고 두툼하게 썰어 무친 가오리회 덕분에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감칠맛이 풍부해 다채로운 식감을 누릴수 있다.
손님들은 “입안 가득 맛이 퍼지는 맛이 정말 맛있어서 표현할 수가 없다” 며 “먹어보지 않으면 이 맛을 모른다”는 등의 그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주인장의 인심처럼 푸짐한 양에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쟁반회냉면은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요리다.
쟁반회냉면(2인분 기준)는 2만원으로 3명이 먹을 정도로 푸짐하며, 특히, 술안주로도 일품이다. 문의전화는 061)433-84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