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청춘페스티벌 개최…강진읍 상권활성화 박차
상태바
강진군, 청춘페스티벌 개최…강진읍 상권활성화 박차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9.09.1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9월, 강진읍 상권활성화를 위해 가을맞이 사은행사와 청춘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상권활성화 구역(강진읍 중앙로, 영랑로 3~4길, 보은로 3~4길, 시장길) 일대 상가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만 원 단위로 구매금액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을밤 음악이 흐르는 거리를 만들기 위해 남도탕 주차장과 농협 군지부 주차장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사은행사에 이어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 간 농협 군지부 옆 주차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청춘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20여 개소에 이르는 먹거리장터와 플리마켓이 펼쳐진다.

강진에서 생산된 막걸리 시음 행사를 비롯해 매일 저녁 6시와 8시에는 ‘골드바를 드립니다’ 경품추첨이 진행된다.

어르신들의 풍물 한마당과 강진 음악인의 축하무대 등 축제의 흥을 돋우는 청춘콘서트도 열린다.

특히, 28일에는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청소년 동아리 축제’가 열린다. 관내 청소년들이 준비한 특별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공간도 준비된다. 이 밖에도 시문학 전시회와 추억의 놀이체험 프로그램 등 문화와 공연이 함께하는 가을축제로 추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