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상태바
강진군 ‘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9.06.1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 소식 공유 , 지역명소 소개 등 강진관련 SNS 홍보활동
 

강진군은 지난 10일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학생과 군민으로 구성된 강진군 SNS서포터즈는 이날의 발대식에서 위촉장을 수여받고 앞으로 진행해 나갈 활동사항에 대해 안내를 받았다.

위촉장 수여와 함께 SNS사용법에 대한 강의도 진행됐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의 종류에 따른 영상 공유 방법과 이를 통해 홍보 효과를 높이는 방법 등 실효성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  SNS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 선발은 다양한 홍보매체 중 접근성이 높고 공유 속도가 빠른 SNS를 군정 홍보를 위한 수단으로 적극 활용하고자 진행되었다.

특히 민선7기가 출범한지 1년이 되는 6월, 강진산단 분양과 올해의 관광도시 추진상황 등 새로운 소식이 다양한 강진군은 ‘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를 통해 정보를 나누고 강진을 홍보하는 새로운 소통의 장을 본격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강진군 SNS서포터즈는 일반인 21명, 학생 9명 등 총 30명이 선발 되었으며 올해 6월부터 12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활동으로는 SNS를 통해 군정 소식 공유, 지역 명소 소개 등 강진 관련 홍보활동을 진행해 나간다. 또 강진군 SNS 게시글 공유와 댓글, 좋아요를 통해 수시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