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통합의학센터, 위탁운영기관 공개모집
상태바
장흥통합의학센터, 위탁운영기관 공개모집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4.0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까지 위탁운영기관 공모
의료와 주거가 복합된 치유 중심지

장흥통합의학센터 조감도
장흥군(군수 김성)은 안양면 로하스타운 내에 건립 중인 장흥통합의학센터의 위탁운영 기관을 공개모집한다.
실시설계와 기반조성을 거쳐 오는 4월 본격적인 착공에 들어가는 통합의학센터는 부지 18,494㎡, 건축 연면적 9,203㎡의 규모(지하 1층, 지상 4층)로 2016년 6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군에서는 장흥통합의학센터를 통합의학적 진료와 교육, 연구가 복합된 미래지향적 치유센터로 운영할 계획으로 역량을 갖춘 위탁운영기관(법인)을 3월 25일부터 4월 13일까지 20일간 공모한다는 방침이다.
위탁의 세부 내용에는 장흥군 통합의학센터 운영에 관한 사항, 진료, 교육, 연구에 관한 사항, 그리고 시설물 운영 및 부대시설에 관한 사항을 담고 있다.
수탁자 선정심사위원회는 통합의학센터 운영에 있어 중점 질환 관리, 운영 콘텐츠, 상근 전문의료 인력과 조직구성계획, 구체적인 발전 및 투자계획, 지역 보건의료 서비스 계획에 대한 사항을 서류와 면접을 통해 심사할 예정이다.
군에서는 내년 6월 통합의학센터가 건립공사가 완료되면 인근에 전원도시로 육성하고 있는 로하스타운과 연계하여 의료와 주거가 복합된 치유 중심지로의 발전 가능성과 함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