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5주년 기념 행사 '성료'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5주년 기념 행사 '성료'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8.12.0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 강진 각 기관 단체장, 주민 등 300여명 참석

올해의 인물상 - 이창복 (유)동양실업 대표 / 김재은 장흥군체육회장
우수공무원상 - 윤영갑 강진군기획홍보실장 / 길현종 장흥 관산읍장
자랑스런향우인상 - 성광화 재부산강진군향우회장 / 김정전 대화UCP 대표

▲ 성광화 재부산강진군향우회장 / 이창복 (유)동양실업 대표 / 임순종 장강신문 대표 / 길현종 장흥 관산읍장 / 윤영갑 강진군청 기획홍보실장 / 김재은 장흥군체육회장

장강신문 창간 5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6일 강진농협파머스마켓 2층에서 기관단체장,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이날행사에는 이승옥 강진군수, 정종순 장흥군수, 위성식 강진군의회 의장, 위등 장흥군의회 의장, 차영수 도의원, 사순문 도의원, 곽태수 도의원 등 강진 장흥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임순종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장강신문은 많은 변화를 시도하면서 올바른 언론이 걸어가야 할 길에서 벗어나지 않기 위해 부단히 애써 왔다. 언론인의 소명인 정론직필로 독이 아닌 약이 되는 지역 언론의 새 지평을 여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며 “지역민과 독자님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50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지역현안 문제를 꼼꼼히 챙기는 것은 물론 지역민들의 알권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시상식은 이창복 (유)동양실업 대표, 김재은 장흥군체육회장이 올해의 인물상을 수여했으며, 우수공무원상은 강진군청 기획홍보실 윤영갑 실장, 길현종 장흥 관산읍장이 받았다.

또한 자랑스런 향우인상은 재부산강진군향우회 성광화 회장, 김정전 대화 UCP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들에게 부상으로 강진의 특산품인 청자 도자기를 각각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