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뉴스
대표이사인사말

지역민들의 알권리와 정보제공을 지향하는 ‘정다운 이웃 소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비장한 각오로 장흥 강진을 기반으로 한 ‘장강뉴스’이 힘찬 첫발을 했습니다.

장강뉴스은 지역민들과 독자여러분에게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신문으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장강뉴스은 온&오프라인(인터넷과 종이신문) 매체발행을 통해 군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주민 곁으로 다가서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역발전을 선도하고 건전한 언론사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공정한 보도를 약속드리며 군민들의 따가운 채찍과 질책도 자양분 삼아 장흥 강진의 가치를 한 단계 높이는데 뼈를 깎는 비장한 마음으로 아픔을 감내하며 도전 하겠습니다.

건전한 지역 언론풍토 조성을 위해 책임감 있는 공정보도에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군민들의 희노애락은 물론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 보도해 더불어 사는 지역을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작은 힘이 되겠습니다.

장강뉴스은 지역민들이 다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 가는 지역 언론임을 거듭 약속드립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칠거리예양로 60  |  대표전화 : 061)864-8003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415-81-49000
발행·편집인 : 임순종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순종
Copyright © 2013 장강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jgynews.com